아이사제닉스코리아, 콜라겐-아이엑스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콜라겐-아이엑스 출시

Friday, Aug. 2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154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북아시아 총괄 사장, 박용재)가 신제품 ‘콜라겐-아이엑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iX)는 2020년 아이사제닉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에서 출시했으며, 2021년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유럽, 대만,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한 콜라겐 엘릭서(COLLAGEN-Elixir)의 한국 버전이다. 북미지역 출시 4일만에 100만병 판매, 출시 4개월만에 1,100만병, 런칭 후 7개월간 1,700만병이 성공적으로 판매됐다. 또한 대만, 홍콩 지사에서는 출시 3시간만에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아이사제닉스의 콜라겐 제품은 글로벌 공통 포뮬러로 10년간 200여 명의 연구진들이 개발에 참여했다. 효과적인 콜라겐의 체내 공급을 위해 독자적인 포뮬라로 개발된 콜라겐 아이엑스는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Double Nutri Technology : Liposomal 기술로서 아주 작은 크기로 영양소들을 세분화 하고 효과적으로 혼합하여 전신에 고르게 영양소를 흡수)를 적용했다.

또한 5 Free(설탕, 합성착색료, 글루텐, GMO, 보존료) 및 사과 및 베리류의 상콤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흡수 빠른 액상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 간편한 작고 예쁜 미니 병 타입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사용하고 플라스틱 원료를 배제,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비전을 가진 파트너사와 함께 탄소 중립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했다. 또한 신선하게 내용물을 유지하는 유리병 포장은 산화방지 병입 밀봉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하여 고객과 지구에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자 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에서는 이번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하여 이제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풍성하고 놀라운 혜택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번째 패키지의 경우 콜라겐-아이엑스 6박스 구성으로 소비자가 대비 38% 할인가로 제공한다. 두번째 패키지는 작년 한국에서 최초로 론칭한 뒤 미국에서도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와 함께 구성이 되었으며 무료 증정품까지 증정하여 소비자가 대비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를 통해 콜라겐-아이엑스를 만나볼 수 있는 론칭쇼와 구매왕 이벤트, 프로모션 구매 시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복권 이벤트 등 어느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 관계자는 “글로벌적으로 큰 성공을 이루었고 제품의 우수성이 증명된 ‘콜라겐-아이엑스’는 한국에 있어서도 매우 기대되는 신제품이다”며 “자연환경을 생각하고 맛과 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은 콜라겐-아이엑스로 모든 고객분들께서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