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모델로 아이유 발탁

    hyohyo
    |
    21.02.10조회수 8918
    Copy Link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윤종웅)가 개인맞춤형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를 발탁했다. 회사와 모델이 공통으로 가지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아이유가 주는 포근함과 상큼함을 더해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MZ세대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아이유는 음악적 깊이와 예술성은 물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를 발매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회사는 론칭 14년차 롱런을 이끄는 아이유의 성실함과 선행에 앞장서는 모습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아이유를 새 얼굴로 기용했다.

    이브자리는 아이유가 모델로 나서는 첫 신규 TV 광고를 제작하며 이를 기점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아이유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 새 얼굴인 아이유는 모든 분야를 아울러 가장 트렌디 하면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타라 생각하며, 특히 젊은 세대로부터 많은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신뢰 높은 이브자리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 모델의 포근함을 더해 이브자리 만이 말할 수 있는 좋은 잠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