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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아이디어스’, K-크래프트 이끈다

Tuesday, May 15,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디지털 & 아날로그의 마리아주..
재구매율 75% 수제품 판매 플랫폼

K-POP, K-DRAMA처럼 한국 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믿고, 국내 작가들의 수공예품을 유통하는데  가치를 두는 재미있는 IT기업이 있다. 더 재미있는 건 그들을 원하는 소비자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8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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