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2040 매직 콘텐츠 ‘트래블’ 주목!, ‘트래블메이트’ ~ 「우아솜메」

Wednesday, May 9,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040세대는 패션뿐 아니라 여행업계에서도 가장 중요한 소비자다. 자신의 취향을 잘 알고 니즈가 분명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언제든 큰손이 될 준비가 돼 있다. 실제로 이 연령대는 해외여행을 가장 많이 하는 연령층이기도 하다.

디지털과 결합된 욜로(YOLO) 라이프스타일의 20대와 문화 · 경제적으로 가장 풍성한 시대를 경험한 40대, 그리고 그 중간을 모두 경험한 30대가 주도하는 소비 콘텐츠는 확실히 ‘여행’에 꽂혀 있다. 나를 충실히 채우고, 가꾸고, 단련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새로운 1년을 시작하는 달력을 받자마자 연휴를 손꼽으며 단기 · 장기 여행계획을 잡고 비행기 예매를 하는 것이 연례행사 중 하나인 사람이 적지 않다.

■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8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관련기사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