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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치스패션, 21C형 성공 모델로

Tuesday, Dec. 12, 2017 | 정해순 런던 리포터, haesoon@styleintelligence.com



럭셔리, 디자이너 하우스들은 이제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상품을 제공하고 심지어 LVMH는 그룹 내 브랜드를 모아 하나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 10년여간 네타포르테(net-a-porter.com)나 파페치(farfetch.com)는 럭셔리 패션의 온라인 구매를 일반화했다.


동시에 백화점들은 온라인 판매를 론칭하는 것 외에도 ‘세계 최대의 구두 섹션’이나 ‘세계 최대의 데님 공간’ 등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거나 라이브 공연(Music Matters, 셀프리지스백화점) 등의 이벤트를 개최해서 오프라인의 경험 요소를 제공한다.


<표>

- 매치스패션 연매출과 이익 추이

- 매치스패션 프로필과 연혁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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