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스타필드 코엑스~트리플스트리트 초대형 쇼핑몰, ‘컬처 DNA’ 성공 핵으로!

Monday, Sept. 18,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부터 코엑스몰, 트리플스트리트, 롯데몰 은평점까지 ‘UEC(Urban Entertainment Center)’ 전성시대가 본격화했다. 다양한 콘텐츠의 쇼핑은 물론 갖가지 놀이시설과 실내 스포츠,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변화를 거듭하는 것.


온라인 쇼핑몰이 활성화되고 오프라인 유통채널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곳의 기능은 약화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먹고 즐기며 힐링하는 곳으로 어떻게 진화해야 집객 파워를 높일 수 있을까. 유통업체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여기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9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관련기사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