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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양품」 「시마무라」 지속 성장

Wednesday, Sept. 13, 2017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자신들의 콘셉트를 꿋꿋이 지키면서도 시대에 맞는 새로움을 추구해 열렬한 팬을 확보하고 있는 양품계획의 「무인양품」. 이 회사는 의식주 라이프스타일형 SPA의 대표적인 기업이자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일본을 대표하는 대형 패션 기업들이 급격히 쇠락의 길을 걷고 있는 지금도 끊임없이 고객에게 무엇을 전달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철저히 브랜드 가치를 지키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올여름 미국 브루클린과 싱가포르에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오는 2019년 MUJI HOTEL과 새로운 상업시설을 긴자에 오픈한다는 계획도 최근 발표했다. 이미 해외 매장 수는 일본 내 매장 수를 넘어섰고 앞으로는 특히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매장 오픈을 늘릴 계획으로 2020년 일본 내 502개, 해외 698개 매장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9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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