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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밀레니얼 겨냥 명품 e-커머스 주목

Tuesday, Aug. 22,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여름 휴가비로 50만원가량의 여윳돈이 생긴 20대 후반의 A씨. 그녀는 지난 1년 수고한 자신을 격려하고 남은 한 해의 파이팅을 다지기 위해 스스로에게 선물하기로 결심했다. 미리 오며 가며 봐 둔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클러치를 구입하기 위해 그녀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모니터 앞. 몇 번의 클릭 끝에 정규 매장에서보다 30%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득템(?)했다.



#역시 20대 후반의 B양은 이번 설 연휴에 첫 조카에게 줄 선물을 사기 위해 백화점으로 향했다. 첫 조카인 만큼 좋은 것만 해 주고 싶은 마음에 무리하더라도 프리미엄 브랜드를 염두에 뒀지만 가격은 예산 초과. 평소 스마트 소비자로 오픈마켓을 이용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는 B양은 이번에도 온라인 검색에 들어갔다. 명품 브랜드의 키즈 상품을 모아 놓은 서비스에서 선물을 구매한 후 멋진 이모가 될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8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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