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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Report / Ready To Wear


G2G 플랫폼 ‘지쇼퍼’ 이슈

Friday, May 12,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韓 · 中 · 日 법인 설립… 글로벌 이커머스 구축

“글로벌 to 글로벌(G2G)로 나아가는 유일무이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 중국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하고 싶다면 이 글로벌 플랫폼을 주목하라! 3000조원 규모의 중국 E-커머스 시장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어 멀티 플랫폼을 만든 지쇼퍼코리아(대표 심준혁, 이하 ‘지쇼퍼’). 지쇼퍼(Gshopper)는 소비자와 국제 판매자를 연결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현재 중국 상하이, 홍콩, 한국 서울, 일본 도쿄에 각각 법인을 설립해 현지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 중이다.

지쇼퍼는 현재 방우차이, 방하이베이 등 두 가지 서비스를 메인으로 브랜딩 비즈니스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방우차이는 한마디로 ‘대량구매 도우미’를 의미하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한국 브랜드의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 소도매상(바이어)에게 판매한다. 검증된 한국 브랜드 정품을 중국 바이어에게 직접 세일즈하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판매 루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5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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