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세정과미래, 온라인 브랜드 ‘ㅋㅋㅋ’ 공격 영업

Thursday, May 17,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에서 작년 F/W시즌 론칭한 유스컬처 캐주얼 ㅋㅋㅋ가 올해 영업망을 적극적으로 확장한다. 자사 온라인몰인 세정몰과 무신사에서 판매해본 결과 반응이 좋아 최근 현대H몰을 추가했다. 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NII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도 숍인숍으로 전개하고 있다.

김영덕 ㅋㅋㅋ 프로젝트팀 이사는 "현재 ㅋㅋㅋ는 세정과미래의 신성장동력으로 올해 국내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공격적으로 전개하겠다"며 "향후에는 해외 진출 판로를 개척해 중국 온라인몰에 테스트 차원의 판매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ㅋㅋㅋ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 네임과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버사이즈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는 일상 캐주얼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몰이하고 있다. 트레이닝 세트도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세정몰∙무신사 이어 H몰∙NII 숍인숍까지

올 여름 시즌 컬렉션에서는 ㅋㅋㅋ 로고를 유머러스하게 풀었다. 과거 백스트리트의 전성기, 로고플레이의 부활을 알리는 여름 후디 트레이닝 세트와 그래피티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 테이핑 그래픽 아트워크 등이 특징이다.

시즌 화보에서는 '플레이 인 서울(PLAY in SEOUL)'을 테마로 한다. "어서와 서울은 처음이지?"라는 주제를 던져 한국을 처음 방문한 외국인 모델 미샤의 동선을 따라가는 방식이다.

영화 '도둑들' 촬영지로 유며한 종로의 옛아파트 진양상가, 무제한 삼겹살 맛집 '산더미고깃집', 광장시장 마약김밥집 '원조자매 마약김밥'. 재개발 지역인 종로의 옛 시계골목, 빈티지한 한국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을지다방'까지 '플레이 인 서울' 시즌 콘셉트에 맞춰 SNS 인증세대에게 소확행을 던져준다. 종로로드를 통해 서울의 소소한 재미를 전달해 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