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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패션 + IT, ‘디지털 경영’ 시대 개막 ...한세엠케이 • 블랙야크 • 영우T&F리드..

Thursday, May 1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셀빅(대표 이상노)이 제안하는 인터렉션 매핑 기술은 매장 쇼윈도나 벽면, 바닥 등에 독특한 영상을 사용자의 의도에 맞춰 투사시킬 수 있다.  인공지능을 활용해 실시간 자세 추정 딥러닝 모델을 통해 사용자 태깅 정보를 받아 다수의 사용자를 구분하고, 타깃에 맞는 영상을 제안할 수 있다.





패션 산업에 어떻게 적용 가능한가?
프로젝션 매핑, 홀로그램 스크린 매핑, 홀로그램 쇼윈도 등으로 패션 아이템, 의상 모델 이미지, 영상 등을 벽면이나 테이블, 쇼윈도, 투명광고판 등 다양한 면에 투사해 집객과 매장 유입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주로 증강현실 피팅 미러와 매직 쇼윈도 등에 활용한다.

패션 파트너사 현황
주요 파트너사는 LG유플러스, 삼성전자, 롯데월드, SK텔레콤, 현대자동차 등이다.

효과
•라이브 W 윈도 : 쇼윈도에 선명한 3차원 홀로그램 영상을 구현해 차별화된 광고효과 창출 •라이브 도어 : 자동출입구 유리면에 홀로그램 영상 구현 •엑시비션 박스 : 전시공간에 최적화된 투명필름으로 홀로그램 전용 전시부스 구성 가능. 24시간 265일 광고 가능

향후 계획
딥러닝 기술을 이용해 온라인 패션 쇼핑몰에 웹캠을 이용한 AI 피팅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이다.

회사 소개
2004년 설립된 체감형 콘텐츠 기술 전문 기업으로, VR, AR, MR, AI 등 독자적인 형태의 체감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2동 16-4 SK테크노빌딩 403호
•전화번호 : 070-4010-2477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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