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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패션 + IT, ‘디지털 경영’ 시대 개막 ...한세엠케이 • 블랙야크 • 영우T&F리드..

Thursday, May 1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티에이비(대표 이우용)의 ‘톡링크’는 현재 개발 중인 자연어 기반의 챗봇 서비스다. 톡링크의 채팅 플랫폼에 AI 플랫폼을 접목해  질답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사업주인 고객의 CS 업무를 최소화해 효율적인 시간 운용을 가능케 한다.





패션 산업에 어떻게 적용 가능한가?
쇼핑몰과 기업 홈페이지에 설치하거나 자동적용하는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다. Node JS 기반으로 설치해 홈페이지가 느려지지 않는다.

패션 파트너사 현황
개발 중

효과
•고객 CS 대응 시간을 1/10으로 줄여줌
•CS의 속도와 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데이터베이스화해 차후 고객 니즈 파악과 서비스 개선에 이용 가능카피 상품이 생길 경우 브랜드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서비스 도입 초기라 정량적 효과를 표현하기 어려우나, 기존 스티커 타입 정품인식 서비스 대비 별도 부착비가 들지 않고, 이로 인한 불량률이 0%라 비용대비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 브랜드는 4월부터 호주 온 •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향후 계획
모든 판매가 가능한 온라인 상품으로 개발할 계획

회사 소개
종합광고대행 서비스와 네트워크 광고 신디케이션이 주 업무다.  판매 대행을 비롯해 TM 업무도 진행 중이다. 트렌드 분석이 가능한 감정분류 AI를 보유하고 있으며 ‘톡링크’라는 태그 기반의 범사이트 채팅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45길 천우빌딩 2층
•전화번호 : 02-3446-5031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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