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패션 + IT, ‘디지털 경영’ 시대 개막 ...한세엠케이 • 블랙야크 • 영우T&F리드..

Thursday, May 1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포비즈코리아(대표 신훈식)의 ‘비디오커머스’는 영상제작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이럴 영상 제작과 브랜딩 영상, 스낵비디오, 매장 디스플레이용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패션 산업에 어떻게 적용 가능한가?
최근 사진의 실효성이 떨어지고 영상이 그 영역을 대체하고 있는 상황이다. 해외 ‘미스터포터’ 등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29cm, 무신사 등 국내 메이저 온라인 편집숍들도 비디오커머스 영역을 발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패션 파트너사 현황
온 • 오프라인 패션기업, 코스메틱기업, F&B

효과
‘미스터포터’가 대표적인 비디오커머스 성공사례로 대두되고 있다. 이곳은 SNS채널을 통해 비디오커머스를 중점적으로 전개하면서 영화 영상과 콜래보레이션하는 등 이슈를 모아 브랜드 가치를 순식간에 키웠다. 사진이 많은 스크롤을 요구하는 것과 달리 한 영상에서 다양한 기법의 표현이 가능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식이다.

향후 계획
해당 비디오커머스 트렌드의 변화를 누구보다 빨리 캐치해 시장 파이를 키워갈 것이다.

회사 소개
독보적인 이커머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의 사업을 전개 중인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이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56 건영빌딩 1층
•전화번호 : 070-4437-1795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15페이지 2/15페이지 3/15페이지 4/15페이지 5/15페이지 6/15페이지 7/15페이지 8/15페이지 9/15페이지 10/15페이지 11/15페이지 12/15페이지 13/15페이지 14/15페이지 15/15페이지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