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패션 + IT, ‘디지털 경영’ 시대 개막 ...한세엠케이 • 블랙야크 • 영우T&F리드..

Thursday, May 1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포비즈코리아(대표 신훈식)의 전략적 사업아이템인 ‘릴라켓’은 글로벌 B2C2C 중개거래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와  연계해 팔로어들에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플랫폼’과 인플루언서가 판매할 상품을 원활히 공급받을 수 있다.





패션 산업에 어떻게 적용 가능한가?
상품판매를 원하는 누구든 가입과 동시에 독립형 SaaS형 스토어를 개설할 수 있다. 자신의 스토어를 기반으로 릴라켓 셀러센터에 등록된 상품을 간편하고 손쉽게 판매할 수 있다. 스토어 외에도 추가 부가서비스를 독립 애플리케이션으로 탈착할 수 있도록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다. 셀러는 소비자의 국적, 연령, 성별, 구매 통계 등을 정보로 받아볼 수 있다.

패션 파트너사 현황
현재 인플루언서그룹인 트래져헌터와 패션그룹 아이올리, 동대문 여성의류 브랜드 ‘단하루’, 이탈리아 가죽상품 브랜드 ‘포르투나링크’가 서비스 가입과 상품 등록을 진행한 상태다.

효과
패션 업체의 경우 SNS연계를 통해 판매해줄 대리판매인이 확보 되어있는 릴라켓에 입점하게 되면, 상품 노출 및 확산에 대한 루트를 확보할 수 있다.

향후 계획
현재는 한국 업체만 상품을 등록해 판매할 수 있는 버전을 선보이고 있지만, 향후 G2G로 자유롭게 상품이 오가는 형태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회사 소개
독보적인 이커머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의 사업을 전개 중인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이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56 건영빌딩 1층
•전화번호 : 070-4437-1795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15페이지 2/15페이지 3/15페이지 4/15페이지 5/15페이지 6/15페이지 7/15페이지 8/15페이지 9/15페이지 10/15페이지 11/15페이지 12/15페이지 13/15페이지 14/15페이지 15/15페이지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