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패션 + IT, ‘디지털 경영’ 시대 개막 ...한세엠케이 • 블랙야크 • 영우T&F리드..

Thursday, May 1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시스포유아이앤씨(대표 이상훈)의 ‘그루비(Groobee)’는 온-사이트(On-site) 마케팅 솔루션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숍 매니저가  고객을 응대하고 소통하듯이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에 대한 개인화 마케팅을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술이다.





패션 산업에 어떻게 적용 가능한가?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쇼핑몰에 접속 중인 고객 각각의 행동과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타깃팅이 가능하다. 타깃에게 즉각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해 회원 가입이나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패션 파트너사 현황
신세계인터내셔날 ‘S.I빌리지’, 태진인터내셔날 ‘루이까또즈’, 크리스에프앤씨 ‘크리스몰’, LS네트웍스 ‘Lsnmal’, 웨이브아이앤씨 ‘스위브’, 엠코르셋 ‘원더브라몰’, 부건에프앤씨 ‘탐나나’ 등 온라인몰

효과
•S.I빌리지 : 그루비를 통해 각종 이벤트와 기획전을 유도하고 주말 캠페인, SNS 연계 캠페인, 검색어 캠페인 등을 진행 중. 단시간 내 구매 전환율이 상승하는 효과를 거뒀다. •스위브 : 첫 방문자 혹은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장바구니 쿠폰 제공

향후 계획
향후 AI 기술 개발과 적용으로 다양한 고객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소개
국내 주요 대형 이커머스 사이트의 시스템 개발과 구축 및 운영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 중이다. 이커머스 관련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국내 최고의 이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9길 26 H비즈니스파크 D동 12층
•전화번호 : 02-554-4668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15페이지 2/15페이지 3/15페이지 4/15페이지 5/15페이지 6/15페이지 7/15페이지 8/15페이지 9/15페이지 10/15페이지 11/15페이지 12/15페이지 13/15페이지 14/15페이지 15/15페이지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