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KTH K쇼핑 ‘엉덩씨와 친구들’ 프리미엄 캐릭터상품 4종 출시

Monday, Apr. 16,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KTH가 캐릭터 ‘엉덩씨와 친구들’의 애착인형, 에코백, 파우치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 K쇼핑 캐릭터숍에서 ‘안녕 엉덩씨’ 굿즈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H는 작년 11월부터 ‘엉덩씨와 친구들’ 캐릭터 유통사업을 전개하며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를 시작으로 초등 대표 참고서 ‘동아전과’의 2018년도 학년별 전과, 문제집의 표지모델로 발탁되는 등 캐릭터 시장 영역을 적극 개척해 나가고 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엉덩씨와 친구들’ 캐릭터상품은 애착인형, 에코백, 파우치, 뱃지 등 총 4종으로 K쇼핑 캐릭터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26일까지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뱃지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25% 할인된 파격가에 판매한다.

우선 ‘엉덩씨 애착인형’은 커다랗고 동그란 엉덩이와 듬직한 몸매를 가진 캐릭터의 매력을 잘 형상화했으며, 천연 소재인 오가닉 코튼만을 100% 사용하여 제작했기 때문에 성인은 물론 유아동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중국 OEM이 아닌 국내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안녕 엉덩씨’ 에코백과 파우치는 면 100%의 단단한 원단에 엉덩씨 자수 디자인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에코백은 다크 네이비와 베이지 2종, 파우치는 네이비와 그레이, 인디핑크 3종으로 출시됐다. 옷이나 가방을 꾸밀 수 있는 ‘엉덩씨와 친구들’ 3종 뱃지 시리즈도 K쇼핑에서 함께 선보인다.

한편, KTH가 유통하는 캐릭터 ‘엉덩씨와 친구들’은 사람들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누구에게나 위로와 힐링이 되고 싶은 ‘엉덩씨’와, 잠 많고 게으른 ‘베드베어’, 개구쟁이 작은 여우 ‘포키폭스’로 이뤄져 있으며, 향후 핸드폰케이스, 문구제품 등 다양한 엉덩씨 캐릭터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