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Star Fashion / Star Fashion


'하룻밤만 재워줘' 한보름, 스페인도 반한 여배우 눈빛

Thursday, Mar. 22,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KBS2 월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가 신선한 전개와 훈훈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는 가운데,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한보름의 무결점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출처: KBS2 '하룻밤만 재워줘' 캡처>

지난 3월 20일 오후 방송된 KBS2 ‘하룻밤만 재워줘’에서는 김종민과 이태곤이 스페인의 유명 배우 커플과 그의 친구들과의 인연을 뒤로하고 세비야로 이동하여 한보름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스페인 유학생으로 변신한 한보름은 두 사람을 놀래켜주기 위해 한국에서 직접 플라멩코를 배워오는 열정을 보여줬고, MC 김종민은 그 모습에 깜빡 속아 설레는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았을 만큼, 평소 뷰티와 패션에 애정이 가득한 것으로 알려진 그녀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방영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특히 손 끝으로 간편하게 섀도를 펴바르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반짝이는 여배우 눈빛을 완성한 해당 제품은 「클리오」의 '프리즘에어 섀도 14호 핑크쉘'로 도구 없이도 완벽한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아이 섀도우다. 가루날림 없이 고른 펄감과 맑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해 입체감 있는 눈매를 선사하며,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만들어진 16호(코랄) 컬러의 경우, 화려한 스파클링 펄로 다양하게 빛나는 컬러를 구현한다. 함께 사용된 매트한 레드립 역시 「클리오」의 ‘루즈힐 벨벳’ 립스틱 3호(뮤즈 시티)로 한보름의 촉촉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줬다.

한편 ‘하룻밤만 재워줘’ 스페인 편에서는 현지에서도 통하는 글로벌 비주얼의 이태곤, 소통 끝판왕 김종민과 함께 여신 비쥬얼 배우 한보름의 케미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 사진 출처: 「클리오」 >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