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봄을 담은 러닝화 '체리블라썸' 콜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18.03.15조회수 6317
    Copy Link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오는 4월,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춘 '체리블라썸' 컬렉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체리블라썸 컬렉션은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인 ‘로드호크’, ‘젤님버스’, ‘젤 캐눈’ 등 3가지의 스테디셀러 모델에 벚꽃의 소프트한 컬러감을 모티브로, 봄날의 새로움과 건강한 시작을 의미를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로드호크’는 반발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플라이트폼 (FlyteFoam™) 을 적용한 제품으로 속도를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초경량 러닝화로 내경의 발 구조를 가진 러너들에게 최적화 된 제품이며, ‘젤 님버스 20 SP(GEL-NIMBUS™ 20 SP)’는 중장거리 러닝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고기능성 러닝화로 역시 플라이트폼 (FlyteFoam™) 기반의 내구성과 경량성이 강화된 러닝 트레이닝을 위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젤-캐눈 SP(GEL-KENUN™ SP)’는 짐(Gym)이나 스트릿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특별한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특히 뒷발의 젤과 솔라이트 미드솔 컴포트 기능성 소재까지 적용되어 탁월한 쿠션감으로 일상 생활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경량 러닝화다.





    체리블라썸 컬렉션은 3가지 모델의 러닝화와 더불어 소프트한 컬러의 어패럴 라인도 함께 출시되며, 전국의 아식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