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명품 IWC 시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새롭게 단장

Friday, Jan. 12,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2017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중부권 명품 브랜드 입점 백화점인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 신규입점, 명품매장의 리뉴얼 등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IWC」 매장이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IWC」는 150년 이상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 인지도 뿐 아니라 기술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스위스 시계 전문 공학 브랜드로, TV 속 스타들의 손목 위에 있는 「IWC」를 자주 볼 수 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은 지난해 지노워치(IWC) 매장의 리뉴얼 공사를 마무리했다. 지노워치는 공식 딜러매장으로 여러 브랜드들의 시계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다. 여러 브랜드를 한 장소에서 비교해 볼 수도 있으며 일반 부틱매장과 동일한 상품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작년말 「IWC」 리뉴얼 공사를 끝마쳐, 중부권 거주 소비자 중 여러 명품 시계를 접하고 싶다면 경기권이나 수도권 까지 갈 필요 없이 가까운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을 방문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