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New Item


「오르빗베이비」, 커스텀 유모차 ‘G5’ 라인 공개

Thursday, Jan. 4,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오르빗 베이비 코리아가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가 ‘2018 오르빗 G5 커스텀 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오르빗베이비」의 2018 G5 커스텀 유모차는 획일적인 제품보다는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프레임과 시트, 선쉐이드의 색상을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실버, 블랙의 프레임과 모카, 블랙으로 구성된 시트를 비롯해 시크블랙, 베이비핑크, 나이아가라 블루, 무드 베이지, 센슈얼버건디, 멜란지 오렌지 등 6개 컬러로 구성된 선쉐이드까지 총 24가지 색다른 컬러를 조합해 나만의 유모차를 완성할 수 있다.

「오르빗베이비」는 특허기술 스마트허브를 통해 시트 분리 없이도 360도 회전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다. 체형에 맞춘 가죽 소재의 어라운드 핸들로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하며, 자는 동안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오르빗베이비」만의 고급 메모리폼 이너시트로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선쉐이드는 자외선을 98% 이상 차단하는 UPF50+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쿼드쇼크 서스펜션’으로 바닥에서 전해지는 충격을 두 번 차단해 신생아 흔들림 증후군 걱정 없이 안정적인 승차감을 전달한다. 간편한 1초 폴딩은 엄마 혼자 하는 외출에도 편안한 사용을 돕는다. 또한 유모차, 카시트, 베시넷(요람)을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이 장착되어 이동 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오르빗베이비」는 컬러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2018년 1월 2일부터 2월 5일까지 약 한 달 간 「오르빗베이비」 공식 블로그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오르빗 G5 제품의 컬러를 선택하고 해당 페이지를 개인 SNS에 스크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오르빗 커스텀 유모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상으로는 스타벅스 팬톤 다이어리(6명), 파리바게트 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오르빗 베이비 코리아 마케팅 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최근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특별한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르빗 G5 컬러 컬렉션으로 트렌디함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승차감, 안전성, 편의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까지 겸비한 오르빗의 신형 커스텀 유모차는 아이와 부모의 스타일리시한 외출을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빗베이비」의 신규 컬러 커스텀은 백화점과 직영점 및 주요 로드샵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세피앙몰을 비롯한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미지-「오르빗베이비」 G5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