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New Item


[무신사] 1월 1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새해처럼 떠오른 새 아이템

Wednesday, Jan. 3,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2018년 무술년의 새해가 밝았다. 새로운 해가 시작됐지만,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독주는 계속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이만 덕다운 벤치 재킷 2’가 9주 연속 1위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며 2018년에도 인기의 고공행진 중이다.

그런데 의외의 아이템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바로 「페이탈리즘(Fatalism)」의 ‘타이디 크롭진’이 새롭게 랭킹에 오르며 2위를 차지했다. 지난 9월부터 꾸준히 판매된 이 아이템은 개시 석 달 만에 누적판매 4천 장을 돌파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높은 퀄리티를 지닌 데님 팬츠로 봄까지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는 지난 주 보다 한 단계 하락한 3위이다. 4위와 5위는 모두 「커버낫(Covernt)」에게로 돌아갔다. ’17 A/W 덕 다운 어센틱 벤치 파카’와 ’17 A/W 덕 다운 울버린 파카’가 나란히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집시(Jipsy)」의 ‘디렉터 파카 덕다운’은 4단계 하락하여 7위에 랭크됐다.  

한편 「퍼스트플로어(First Floor)」의 ‘더 이지 코트’가 이번 주 랭킹에 새롭게 등장했다. 깔끔하고 단정한 실루엣이 인상적인 코트로, 발열 안감을 더해 훌륭한 보온성을 갖춘 것이 특징. 랭킹에 함께 오른 「인사일런스」의 코트와 마찬가지로 코트 카테고리에서는 베이식한 블랙 코트가 압도적 인기임을 알 수 있었다.  

의외의 결과를 꼽자면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레드 컬러의 스웨트셔츠가 순위권에 진입한 점을 들 수 있겠다.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ARC 로고 크루넥’이 8위에 랭크됐다. 선명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인 스웨트셔츠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lkes)」의 '스틸링 파카 맨즈 블랙’이 9위에 새로이 이름을 올렸다. 가격대가 꽤 높은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무신사 스토어의 할인 제안에 힘입어 랭킹에 오른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엄 헤비 아우터에 대한 수요 역시 여전히 유효하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지막 10위는 「이에스엔(Esn)」의 ‘하프 폴라 니트 티셔츠’가 차지했다. 여섯 가지 컬러 중 두 가지를 고를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하는데 성공했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