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에이랜드, 31일 연말 할인전 연다! 최대 90%

Friday, Dec. 29,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대표 정은정)가 올해 마지막날인 31일에 패션, 잡화, 뷰티, 리빙 등 F/W 시즌 전 품목을 최대 90% 할인을 실시한다.

에이랜드는 1년간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고 패션뿐 아니라 국내외 코스메틱, 리빙까지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했다. 또한 지난 6월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몰 ‘시암 센터(SIAM CENTER)’에 에이랜드 태국점을 오픈, 한국 패션과 뷰티를 아시아 시장에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패션위크 2018 S/S에서 유니크 컬렉션으로 주목받은 「참스(CHARM’S)」와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지플리시(ZPLISH)」가 참여한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아우터가 인기인 「위캔더스(WKNDRS)」와 위트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의 롱패딩 또한 주목할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에이랜드 온라인몰에서 큰 주목을 받은 데님 브랜드 「모드나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넥」 지갑, 그리고 여대생 데일리 백 「앨리스마샤」 등 다양한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또한 겨울 날씨에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지방 거주 고객을 위한 온라인몰 쇼핑 할인 혜택도 기획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최대 90%의 세일을 진행하며, 타사 대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랜드 연말 감사 할인은 아울렛을 제외한 모든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과 홍콩점에서 동시에 시행한다. 에이랜드를 사랑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