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컴퍼니


에프알제이, 한세드림과 따뜻한 나눔 전해

Thursday, Dec. 21,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과 아시아지역 불우이웃을 위해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에프알제이는 한세드림,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 관계자들과 함께 ‘아시아지역 불우이웃 후원을 위한 의류 전달식’을 진행했다.  「FRJ」  외에도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이 힘을 합쳐 작년보다 2배 많은 7억원 상당의 의류를 후원했다. 후원의류는 필리핀, 캄보디아, 남수단 등 아시아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불우이웃에게 전달된다.

성창식 에프알제이 대표는 “올해로 3회째 진행되고 있는 해외 불우이웃 의류 후원에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상품이 더욱 가치 있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지역과 국경을 초월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알제이와 한세드림은 콜래보레이션 캐릭터 ‘까시’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봅슬레이, 스키점프,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팅,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 등 총 6개의 동계스포츠 종목을 모티프로 제작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