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Star Fashion / Star Fashion


김성령 공항패션 ‘선글라스 하나로 여배우 포스’

Friday, Dec. 8,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배우 김성령이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여배우의 위엄을 과시했다.

김성령은 지난 12월 6일 인스타일 화보 촬영차 베트남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그녀는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성령은 화려한 퍼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야상 점퍼로 계절감을 살리고 감각적인 선글라스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김성령은 골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센셀렉트(SENSELECT)」의 ‘코랄슈(coral chou)’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층 높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김성령의 선글라스는 도시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제품으로 골드, 실버, 로즈 골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원형 타입의 캣츠아이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분이 진정한 방부제 미모”, “공항패션 정말 예쁘다”, “선글라스 어디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