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학생복 「스쿨룩스」 2018 신학기 맞아 브랜드 리뉴얼

Thursday, Dec. 7,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스쿨룩스(대표 오현택)의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2018년 신학기를 맞아 대리점과 웹사이트의 변화를 주며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이 브랜드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10대 청소년들의 당찬 매력과 1318 세대의 감성과 문화를 반영해 '스웩본능'을 콘셉트로 브랜드 색을 재정비한다.

이 브랜드는 전속모델 한현민과 전소미의 교복 화보로 공식 웹사이트를 꾸미고 중학생과 고등학생, 여학생과 남학생으로 세분화된 '스쿨룩스 라인업'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스쿨룩스 라인업'을 통해 학생들이 연령 및 성별에 따라 교복의 기능과 특징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교복으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스웩영상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웩본능' 영상은 브랜드 새 모델 한현민과 전소미가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당당하고 개성 있게 표현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영상을 감상한 후 '#스웩본능', '#스쿨룩스' 해시태그를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한 뒤 공유 URL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7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현민 친필 사인 교복, 전소미 착용 교복,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아디다스」 스마트폰 장갑, 「부루마」 블루투스 마이크, GS25 3천 원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