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남성쇼핑몰 '카리스맨' 겨울코디 재구매율 50%이상 육박

Tuesday, Dec. 5,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남성쇼핑몰 ‘카리스맨’이 겨울코디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트를 오픈한지 2년 만에 매월 최고 매출을 기록, 상품의 품질 및 가격적인 측면까지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이 나면서 SNS상에서도 카리스맨에 관한 게시글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매 시즌마다 카리스맨의 전 직원들은 패션트렌드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기획으로 상품의 진열 및 코디 등을 구성함에 있어 고객만족이라는 일념 하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이러한 집념의 결과 고객들은 진열된 상품의 단품 구매가 아닌 코디가 구성된 내용으로 2가지 이상 상품의 구매율이 50%에 육박한다고 한다.

또한 카리스맨의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면서 국내 유명 아이돌 가수 및 배우, 실제 현업의 패션업계 종사하는 모델들까지 카리스맨에 협찬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카리스맨은 20대 남자쇼핑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 상에서는 10대 남자들을 비롯하여 10대 여성까지도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어 남자쇼핑몰 순위상승에 높은 영향을 끼치는데 한 몫을 했다고 전했다.

카리스맨의 김기태 실장은 많은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F/W 시즌에 상시 최대 48% 이상의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년맞이 새해선물, 크리스마스남자친구 선물, 졸업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남자겨울코트와 캐시미어코트, 체크코트, 더블, 오버핏코트 등의 코트상품들이 할인폭이 크고 겨울 양털청자켓, 덕다운 롱패딩 등과 같이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상품들은 시즌종료 시까지 최대 48%의 할인폭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카리스맨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신은상 대표는 국내 패션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15년차 디자이너 및 MD출신으로 오랜 기간 동안 패션업계에서 종사하면서 그간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만족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바탕이 되어 이러한 좋은 결과가 나타난 것 같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