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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SS*DDPF] 이세진, 개성 강한 도회적 여성의 「에프코코로미즈」

Monday, Nov. 27, 2017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지난 2010년 패션 디자이너 이세진이 어릴 때부터 꿈꿔 오던 여성상에 대한 환상을 현실화한 「에프코코로미즈(F.cocoromiz)」. 로맨틱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도시적인 감성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개성 강하고 도회적인 20~30대 여성이 메인 타깃이다.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을 놓치지 않는 컨템포러리 룩을 지향하는 40대 초반까지의 여성도 서브 타깃으로 아우른다.

「에프코코로미즈」는 로맨틱한 감성과 동시대의 감수성을 바탕으로 전개한다. 유니크한 디테일과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룩을 선보이며, 특히 실용성에 가치를 더한 특별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자체 생산으로 경쟁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디자인과 제품의 퀄리티가 높아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미니멀 하지만 위트 있는 디테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확보함으로써 즐거움을 주는 가치 있는 옷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 2018 S/S 컬렉션은 익숙함에서 과하게 벗어나지 않으며 신선함과 실용성에 무게를 두고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감성을 바탕으로 전개했다. 시즌 아이템 역시 트렌디 하면서도 실용성을 놓치지 않고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과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위트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타깃 여성을 위한 드레스와 블라우스, 팬츠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전개한다. 가격대는 아우터가 15만~30만 원대이며, 이너는 6만~9만 원, 하의류는 6만~10만 원, 원피스는 8만~10만 원대이다. 홀세일 가격은 국내 판매가의 40~60% 선이며 미니멈 수량은 사이즈, 컬러 별 각각 5장이다. 딜리버리는 20~30일(FOB 기준)이다.

현재 국내 유통망은 부산 동구 범일로 소재의 메인 쇼룸과 서울 명동의 레드마커, 코엑스 레벨5 등의 오프라인 편집숍을 비롯해 롯데몰, 현대몰, 신세계몰, 더블유컨셉, 위즈위드, 네이버디자이너윈도 등 온라인에 입점해 성업 중이다.

*본 기사는 패션비즈가 함께하는 글로컬(Golcal=global+local) 성장 지원 프로젝트(Growing Up Project)인 ‘DDPF(Designer Dream Project by Fashionbiz)’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지난 10월 중순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하이서울쇼룸(Hi Seoul Showroom, 구 차오름)에서 열린 각 디자이너 브랜드 ‘2018 S/S 하이서울패션쇼(HiSS)’의 풀 버전 리뷰다.[편집자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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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설명 : ↑↑↑ 이상의 사진들은 「에프코코로미즈」의 2018 S/S 하이서울패션쇼(HiSS) 런웨이 컷들이며, ↓↓↓ 아래는 2018 FALL 룩북 이미지 컷들.)







































* 이세진 디자이너 「에프코코로미즈」 프로필 *
2017년 하이서울패션쇼(2018 S/S HI SEOUL FASHION SHOW_SEOUL FASHION WEEK OFF SHOW) / 인디브랜드페어 / 패션코드 / 대구패션페어 참가(‘넥스트젠어워드’ 여성복 3위 수상)
2016년 부산패션위크 컬렉션 브랜드 연합쇼 /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 대구패션페어 트레이드쇼 및 플로어쇼 / 인디브랜드페어 참가
2015년 중국 상해 CHIC 전시회 참가
2013년 부산패션위크 ‘12935’ 연합쇼 / 코리아스타일위크 참가(우수브랜드쇼 우수상 수상)
2012년 일본 후쿠오카아시아 컬렉션 참가
2011년 부산 프레타포르테 컬렉션 / 부산 광복 페스티벌 패션쇼 참가
2010년 11월 「에프코코로미즈(F.cocoromiz)」 론칭
2010년 2월 부산 동명대학교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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