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New Item


[무신사] 11월 4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독주!

Tuesday, Nov. 21,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무신사’ 스토어의 동향이자 올겨울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무신사 주간 판매 랭킹. 11월 4주차 주간 판매 랭킹에 오른 1위부터 10위까지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랭킹에 오른 모든 아이템이 블랙 컬러라는 것과 아홉 개의 아이템이 아우터라는 점이다.

그렇다면 이번 주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은 무엇일까?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카이만 덕다운 벤치 재킷 2’가 차지했다. 이로써 3주 연속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같은 라인인 ‘카이만 덕다운 벤치 재킷’이 그 뒤를 이어 2위에 올랐다. 그야말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독주라고 말할 수 있겠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리를 바짝 추격 중인 브랜드는 「커버낫(Covernat)」이다. 「커버낫」 역시 두 가지의 헤비 아우터를 상위권에 안착시켰다. ’17 A/W 덕 다운 벤치 롱 파카’와 ’17 A/W 덕다운 울버린 파카’가 각각 3위에 5위에 올랐다. 벤치 파카 붐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낸 울버린 파카의 저력이 그야말로 대단하다. 「커버낫」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한 '17 A/W 덕다운 울버린 파카'로 인기몰이 중이다.

「엘엠씨(Lmc)」의 로고를 큼지막하게 프린트한 ‘롱 다운 코트’는 이번 주 4위이다. 롱패딩 대세 중에 7위로 등장한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는 더욱 반갑다. 「인사일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캐시미어 원단으로 만들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코트다.  

스니커즈 중에서는 「반스(Vans)」의 ‘올드스쿨’이 당당히 6위에 올랐다. 지난주보다 4단계 상승했다.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올드스쿨’은 그만큼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린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작용한 듯 보인다.

8위부터 10위까지는 새로운 브랜드에서 내놓은 새로운 패딩 아이템들이 자리를 잡았다. 「알펜글로우(Alpen Glow)」의 ‘마룬벨 벤치 파카’는 기능성 원단과 가볍고 따뜻한 프리미엄 다운으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여기에 사이드 단추를 달아 롱 패딩이지만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한다. 그다음 9위는 「스위브(Swib)」의 ‘마테호른 k 롱 다운 벤치 파카’이다. 오리털 80%와 오리 깃털 20%의 덕다운으로 고사양 충전재로 만들어진 파카이다. 플라켓 처리를 더해 더욱 깔끔한 실루엣으로 선보였다. 마지막 10위를 차지한 건 「페이퍼리즘(Paperism)」이 내놓은 ‘롱 다운 파카’다. 높은 퀄리티는 물론 1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이라 좋은 반응을 얻어낸 것으로 풀이된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