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New Item


[무신사] 10월 5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블랙 아우터들의 대접전!

Tuesday, Oct. 31,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11월이 코앞으로 다가온 10월 5주차 무신사 스토어는 ‘블랙 아우터의 대접전’이 펼쳐졌다. 롱패딩, 레더 재킷, 코트 모두 블랙 컬러 아우터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그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건 「집시(Jipsy)」의 ‘디렉터 파카 롱패딩’이다. 「집시」의 롱패딩은 이미 지난겨울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 다시 한번 1위에 오르며 롱패딩계의 강자임을 입증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훌륭한 보온성, 편안한 착용감을 두루 갖추고 가격 또한 저렴한 수준이라 1위에 오르기 충분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주 가장 큰 상승 폭을 그린 「라퍼지스토어(Lafudge Store)」의 ‘버핑 라이더 재킷’ 역시 검은색 아우터이다. 무려 일곱 단계나 뛰어오르며, 3위 자리를 차지했다. 누빔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여 레더 재킷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고급스러운 질감의 레더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이끌어낸 점과, 역시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한다는 점이 일곱 단계나 상승시킨 가장 큰 이유로 꼽힌다.  

또 다른 블랙 아우터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카이만 덕다운 벤치 다운 재킷’,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의 ‘클래식 라이더스 재킷’가 있다. 나란히 4위부터 6위까지 차지했다. 각각 롱패딩, 코트, 레더 재킷이 골고루 상위권 랭킹을 나눠 가졌다.

블랙 아우터들의 접전 속에서 꿋꿋이 2위에 오른 아이템은 「반스(Vans)」의 ‘올드스쿨’ 역시 검은색이다. 지난주 보다 한 단계 하락하며, 아쉽게 1위 자리를 놓쳤지만 올드스쿨의 인기는 영원히 식지 않을 것처럼 보인다.

한편 합리적인 패키지 아이템도 이번 주 랭킹에 올랐다. 「어커버(Acover)」의 ‘텀블 탬핑 후디’가 7위에 랭크되었다. 무려 열두 가지 컬러의 후디 중 두 가지를 선택하는 패키지로, 친구와 혹은 연인끼리 입기에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9위에 오른 「그루브라임(Groove Rhyme)」도 ‘하프 집업 플리스’를 ‘1+1(원 플러스 원)’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착용감이 장점인 아이템으로 한겨울까지 무리 없이 입을 수 있다.

후디계의 스테디셀러 「로맨틱크라운(Romantic)」의 ‘세레머니 테이프 와이드 후드’와 「칼하트(Carhartt)」의 ‘K121 미드웨이트 풀오버’도 각각 8위와 10위에 자리했다. 후디와 블랙 아우터가 강세를 보인 10월 5주차 무신사 판매 랭킹, 다음 주는 또 어떤 아이템이 오를지 계속해서 주목해보자.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