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Fashion Report / Advertorial


E-커머스 ‘베라루띠’ 주목

Monday, Oct. 30,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국내 대표 온라인 유통 전문가를 꿈꾸는 베라루띠(대표 김성환)의 행보를 주목하자. 이 기업은 상품은 좋으나 영업망의 문제로 판매 노하우를 갖추지 못한 제조업체 혹은 수입 브랜드에 토털 가이드를 제공한다. 자체적인 영업 인프라와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대행 서비스도 선보인다.

현재 온라인 판매채널 입점 현황을 살펴보면 롯데아이몰부터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B2C 마켓 플레이스와 폐쇄몰, 복지몰, 포인트몰, 모바일몰 등 160여곳의 판매 네트워크를 갖췄다. 베라루띠는 취급하는 진행 상품에 대한 새로운 콘셉트와 신선한 이슈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획기적으로 진행해 매출 창출에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유도한다. 베라루띠는 현재 고객지원 서비스, 온라인 발주 관리와 오프라인 판매 관리, 상품 관리 그리고 온라인 교육 등 총 네 가지 비즈니스 케이스를 통해 브랜드에 솔루션을 가이드하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베라루띠의 CI는 그저 상품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소중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기업의 의미를 담고 있다”며 “CI에 새겨진 새 모양은 이를 둘러싼 원 모양처럼 전 세계 제조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전문 유통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상징한다”고 전했다.
문의 02-904-2042   








**패션비즈 2017년 10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