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Today's News / 브랜드


「폴로랄프로렌」 리미티드 '폴로 컬렉션' 판매 돌입

Monday, July 17,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폴로랄프로렌코리아(대표 김진형)의 「폴로랄프로렌」이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컬렉션을 출시, 오는 11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전통적인 폴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수집 가치가 있는 한정판으로 소개하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컬렉션은 빈티지 컬리지엣, 애슬레틱스, 빈티지 컬리지엣, 애슬레틱스 어패럴, 러스틱 아웃도어, 밀리터리에 이르기까지 총 다섯 가지 디자인의 남성 폴로셔츠로 구성된다.

각각의 스타일은  「폴로랄프로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원천을 기본으로 하며, 특별 제작된 메시 드로스트링 백과 수집 가치가 있는 행택을 포함하고 있다. 고전적인 디자인의 블루와 실버 컬러 「폴로랄프로렌」 레이블은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이다.

전용 웹페이지(www.ThePoloShirt.com)의 온라인 RL 매거진을 통해서는 각각의 셔츠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에서는 아티스트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POLOLTD를 사용한 5 개의 독창적인 콘텐츠 또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컬렉션은 RalphLauren.com과 전세계 폴로 랄프 로렌 플래그십,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