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People / Mini Interview


이진용 제이사인 대표

Tuesday, July 11,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이진용 제이사인 대표
100가지 원피스 「어센션」



테마에 맞는 다양한 원피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면? 제이사인(대표 이진용)이 전개하는 원피스 전문 브랜드 「어센션」은 고객의 나이, 감성을 고려한 라인 세분화를 통해 각양각색 원피스를 제안하고 있다. 섹시한 감성, 클래식한 감성, 베이직 감성을 콘셉트에 맞게 전개하며 총 5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편안한 느낌을 주축으로 면, 실크 등의 소재를 사용하는 베이직 라인과 클래식 감성의 트래디셔널 라인은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입기 좋다. 디테일한 장식, 위트 있는 감성과 최근 유행하는 디자인을 담아낸 스페셜 라인, 트렌드 라인은 20대 여성의 선호도가 높다. 주 타깃인 25~35세 여성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대 또한 다양하다.

지난 S/S부터는 원피스의 본격적인 매기가 시작돼 기대감이 높다. 프릴 원피스부터 심플 원피스, 독특한 패턴과 아일렛 장식이 들어간 원피스가 메인 아이템이다. 전체 상품 중 70%는 이탈리아산 수입 소재를 사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탈리아 유명 원단 업체 ‘MAEBA’가 주 거래처이며 이 회사는 철저한 공정과 검품을 거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니치마켓 공략, 100가지 다양한 원피스 승부
이진용 제이사인 대표는 “불황 속에 호황이 있듯이 현재 패션 시장은 너무나도 어렵지만 그 안에 있는 니치 마켓 고객을 잡고자 했다. 토털 브랜드로 전개되는 여성복 시장에서 ‘온리 원피스’ 가치를 창출해 내겠다. 「어센션」에 가면 원하는 원피스를 모두 찾을 수 있게끔 온라인 유통을 통해 트렌드한 상품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어센션」은 퀄리티 대비 부담 없는 ‘가격’을 무기로 온라인, 모바일 여성 고객을 확실하게 공략한다. 내년 초부터는 원피스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어패럴 상품을 확대한다. 카디건, 재킷, 코트 등 간단한 코디 아이템은 시즌에 맞춰 계속 지속적인 테스트를 해 나갈 예정이다.

유축망 구축도 활발하게 이뤄 나가고 있다. 지난 1월 온라인 몰 ‘어센션’을 첫 론칭한 이후 4월에는 동대문 두타 3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3월부터는 롯데백화점 김포점과 롯데월드몰, 수원점 등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상품 업데이트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다양한 감성의 여름 원피스 30모델을 업데이트했으며 7월 중까지 20모델을 추가 구성한다. 스트라이프 리본 원피스부터 리넨 원피스, 패턴 원피스 등 소비자에 맞는 패턴, 디자인, 컬러를 고려했다. 20~40대 여성 누구나 입을 수 있도록 폭 넓은 디자인을 구사했다. 「어센션」은 하반기까지 새로운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2017년 7월호 기사:
‘원 아이템’ 주력, 신예 주자 6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