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New Item


[무신사] 7월 1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열 가지의 아이템

Tuesday, July 4,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7월의 첫 주, 무신사 주간 판매 랭킹의 1위는 「반스(Vans)」의 ‘올드스쿨’에게로 돌아갔다. 어떤 룩에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올드스쿨의 인기는 식지 않을 것 처럼 보인다. 올드스쿨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금 무신사에서는 <반스 올드스쿨 컬렉션>이 진행 중이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을 입힌 올드스쿨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보자. 「반스」의 또 다른 스니커즈 ‘클래식 슬립온’도 함께 랭킹에 오르며, 이번주 9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 랭킹에 오른 아이템들을 쭉 훑어보니, 모두 깔끔함을 내세운 아이템이었다. 깔끔한 아이템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고, 트렌드에 관계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 이런 장점이 실용성을 중요시 하는 무신사 회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산 모양이다.

일례로 「휠라」의 시그니처 로고를 담은 티셔츠가 이번주 2위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아이템이다. 「칼하트(Carharrt)」의 ‘K87 워크웨어 포켓 반팔티’ 역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필하며 이번 주 4위에 올랐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10위의 자리는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로고티’가 차지했다. 수많은 티셔츠 중에서도 로고 티셔츠나 포켓 디테일 티셔츠의 인기가 독보적이다.  

그렇다면 팬츠는 어떨까? 팬츠 역시 베이식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랭킹에 올랐다. 「다이클레즈(Dyclez)」의 ‘클래식 밴딩 반바지’와 「하프크라이즈(Halb_Kreis)」의 ‘워싱 테이퍼드핏 면팬츠’가 나란히 7, 8위에 올랐다. 샌들 카테고리에서는 「아디다스(adidas)」의 ‘아딜렛 샌들’과 「츄바스코(Chubasco)」의 ‘아즈텍’이 각각 3위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셔츠 아이템으로는 유일하게 랭킹에 오른 「파르티멘토(Partimento)」의 ‘플레이드 체크 셔츠’의 꾸준한 인기도 눈여겨볼 만하다.

반소매 티셔츠, 셔츠, 쇼트 팬츠, 샌들,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골고루 사랑받은 한 주였다. 랭킹에 오른 열 개의 아이템은 모두 여름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주간 랭킹에 빠지지 않고 랭크되고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터줏대감처럼 자리를 지켜낸 열 개의 아이템 모두 깔끔한 디자인이라는 것이 공통점. 다음 주도 이러한 추세가 유지될지, 아니면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할지 기대해보자.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 (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