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Retail / Hot Shop


캐주얼 「아더에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Monday, July 10,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패션 마켓에서 가장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 「아더에러」가 서울 마포구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아더스페이스’란 이름의 이 스토어는 어느 공간 하나 허투루 쓰지 않고 유니크함으로 채워 영 패션 피플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홍대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아더스페이스’라는 타이틀과 어울리는 「아더에러」만의 느낌을 담은 신비한 전시품과 오브제를, 2층에는 2017 S/S 컬렉션인 ‘퓨트로(FUTRO)’ 신상품을 진열했다.

이 스토어는 단순히 옷가게가 아닌 대학생을 비롯한 젊은 소비자에게 ‘놀이’와 ‘전시’의 공간을 제공한다. 「아더에러」 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옷도 구입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촬영하러 이곳에 자주 온다”고 말할 정도로 모든 공간이 흥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브랜드는 이미 서울 한남동 쇼룸을 오픈해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표현하면서 단번에 스타 브랜드로 부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남동 숍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리뉴얼 오픈하면서 브랜드의 색깔을 더욱 짙게 입히고자 노력했다. 홍대 핫 플레이스로 벌써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아더에러」는 파티시에 출신, 브랜드 상품기획, 패션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가 모인 패션 레이블 브랜드다. 다채로운 경험과 경력의 이들이 모인 만큼 새 플래그십 스토어도 「아더에러」만의 무드를 담아내 주목을 받고 있다.

문의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4-5, 전화번호 : 02-3143-2221, 영업시간 : 12:00~21:00(월~일)














**패션비즈 2017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