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Retail / Hot Shop


「씨위」 분당 모노숍

Saturday, July 1,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씨위」의 분당 모노숍에서 알짜배기 브랜딩 전략을 펼치고 있다. 「씨위」의 모노 하우스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자유로운 브랜드 감성을 결합한 스테디셀러뿐 아니라 잡화류, 특별 콘셉트 아이템을 함께 판매한다.

다가올 시즌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이곳은 마니아들을 위해 한 시즌 앞선 상품을 미리 소개하는 ‘프리오더’ 시스템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모노숍 주변에 거주하는 소비자와 「씨위」를 즐기는 마니아 고객들이 공유하고 즐기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특별한 점은 병행수입 상품과 달리 이곳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컨템포러리 상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모노숍 안에 모두 구성했다. 「씨위」만의 특별한 홀로그램과 KC마크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2005년 톱 모델 케이트 모스와 할리우드 스타 린제이 로한의 파파라치 사진에 등장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씨위」는 물이 한번 빠진 듯 내추럴한 컬러와 깔끔한 실루엣, 포켓 로고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 20여개 백화점과 편집숍, 모노숍,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를 전개 중이며 최근 유니섹스 라인 ‘프리맨’을 출시했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전 세계 33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고급 이탈리아 패브릭 원단과 정교한 테일러링 기술로 만든 핏과 함께 전 상품의 미국 캘리포니아 생산으로 품질을 유지한다.

문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5
전화번호 : 031-716-0332, 영업시간 : 10:30~20:30











**패션비즈 2017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