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New Item


부건, 옴므 럭셔리 스킨케어 「투사이드」 론칭

Friday, June 23,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쇼핑몰 임블리, 멋남 등을 전개하는 ‘부건에프엔씨’에서 옴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투사이드(TWOSIDE)」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제공 - 「투사이드」 좌-퍼펙트올인원 100ml 42,000원, 우-퍼펙트 올인원 ‘투고’ 50ml 26,000원>

「투사이드」는 '또 다른 나, 진정한 나'라는 슬로건과 함께, 완벽한 남성의 화장품을 모토로 탄생한 남성 전문 뷰티 브랜드로 기존의 일률화된 남성화장품의 방식에서 벗어나 실용성에 주목한 디자인, 그리고 남성에게 가장 최적화된 사용감과 향에 집중하여 2030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들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다.

「투사이드」에서 론칭과 동시에 가장 먼저 선보인 제품은 ‘퍼펙트 올인원’ 제품으로 스킨의 보습력 로션의 영양감 에센스의 탄력감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퍼펙트 올인원 제품은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산수유추출물, 마카뿌리 추출물을 함유돼 있어, 지친 남성피부에 에너지와 활기를 부여하며 탄력이 떨어진 남성의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우드 베이스 바탕으로 미니멀한 유니섹스 향으로 차분하면서도 동시에 에너지와 활기를 부여해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향으로 예민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럭셔리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부건에프엔씨 박준성 대표는 “「투사이드」 브랜드는 교집합을 의미하는 브랜드의 심볼처럼 둘 이상의 존재가 만나야 더욱 강해지고 진화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을 사용하여 최적의 포뮬러를 탄생시키기까지 오랜 기간 전문 R&D회사와 함께 연구 개발하여 출시한 만큼 많은 남성들이 우리를 만나서 한층 더 매력 있고 멋진 남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향후 투사이드는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동시에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사이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http://www.twoside.co.kr)와 멋남 사이트(http://www.mutnam.com/)에서는 퍼펙트 올인원 100ml 구매시 퍼펙트 올인원 정품50ml와 퍼펙트 올인원 샘플 2ml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