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Retail / Hot Place


이국적 그릴 속으로~ 감성타코

Wednesday, June 21,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멕시코 느낌의 다이닝 바, 우드와 철로 된 각양각색의 테이블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감성타코는 젊은층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어, 마니아층이 꾸준히 늘고 있다.

멕시칸 음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조리해서 제공하는 이곳은 메인 메뉴인 ‘감성그릴파히타’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타코들이 일품이다. 특히 곁들여 나오는 또띠아는 무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소스 또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 집의 또 한 가지 추천 메뉴는 치폴레 크림 쉬림프 브리또! 새우, 파인애플,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향과 식감을 동시에 음미할 수 있다. 곁들여진 바삭바삭한 감자튀김과 채소의 이국적인 데코도 눈길을 끈다.

이곳의 흥미로운 점 또 한 가지는 포토 존이 군데군데 있다는 점이다. 1층 커다란 벽시계 앞과 2층 1인 쇼파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는 ‘인사이드디자인’에서 디렉팅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음식은 2인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한 편.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입맛을 돋운다. 여기에 먹을 때까지 식지 않고 먹을 수 있게 밑에 화로 브릇지를 내주는 센스까지, 영양 듬뿍 스테이크와 타코가 생각난다면 합정역 감성타코로 고고~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3길 14 마포한강푸르지오 지하1층
영업시간 평일 11:30~23: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LO 22:00
주말 12:00~22:00 LO 21:00
문의 02-6115-3366




**패션비즈 2017년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