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Fashion Report / Sportswear


요가복 「에스라티」, 실버라이닝 요가콘서트 메인스폰서로

Thursday, Mar. 2,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데일리 액티브웨어 부문 도네이션 선두기업 에스라티(대표 김보람)이 자체 요가복 전문 브랜드  「에스라티(eslatti)」 로 오는 3월11일과 12일 이틀간 강원도 영월에서 열리는 '실버라이닝 요가콘서트' 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한줄기 빛, 희망'이라는 주제로 정신과 건강에 관련된 요가수련, 명상, 자연치유 전문가 600여명이 참가한다.

행사 첫날인 3월11일은 오전 10시에 개회, 이어서 오후 2시에 `행복 7 희망 릴레이'를 테마로 7명의 국내 및 요가 전문가가 강연을 펼친다. 또 12일에는 오전 9시부터 해외 강연자들의 요가 이론 및 실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요가 전문 워크숍'이 열린다.




요가복 전문 브랜드  「에스라티(eslatti)」  는 '실버라이닝 요가콘서트' 외에 다양한 요가공연. 워크샵 요가TTC 지원 및 후원, 해외 유명강사 초빙 등 요가복 제조판매 외의 다양한 스포츠 애슬레져 행사와 공연에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하고 있으며. 매월 수준있는 워크샵 진행 상황을 SNS에 공개해 높은 호응과 지지를 얻고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라티 공식몰 www.eslatti.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 www.eslatti.com














[실버라이닝 요가콘서트 이미지] 기사 내용안에 첨부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