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Hot & New Item / Kidswear


「네파키즈」, 아이 위한 ‘보디가드백’ 2종 출시

Thursday, Jan. 5,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책가방을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편안함은 기본, 외부의 위험으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는 안전성에, 나날이 성장하는 아이들의 발육까지 고려한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것이 부모들의 바람이다.


이미지: 「네파키즈」 (좌) 아이작 백팩-저학년용 (우) 루드빅 백팩-고학년용

이러한 부모들의 바람을 고려하여 「네파키즈」에서는 신개념 책가방이 출시됐다. 「네파키즈」의 보디가드백은 나날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안전성을 강화한 새로운 신학기 책가방이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저학년용인 ‘아이작 백팩’과 고학년용인 ‘루드빅 백팩’ 2종으로 출시 됐으며, 세트 상품으로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발주머니도 함께 구성했다.

「네파키즈」는 업계 최초로 어깨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위에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했으며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어둡고 흐린 날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재귀반사 포인트를 적용했다. 형태가 유지되는 견고한 소재를 내부에 덧대어 충격흡수력이 우수해 예기치 못한 충격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등판과 어깨끈에 볼륨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을 극대화해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멜 수 있다. 소지품 휴대를 편하게 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있는 고정 물통 포켓, 이름 기입이 가능한 시간표 등을 내장해 실용성과 편리성도 높였다.

색상은 아이작 백팩은 블루, 네이비, 핑크 세 가지로, 루드빅 백팩은 네이비와 레드 두 가지 구성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파」 공식 온라인몰(www.nepa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est Click News

TODAY'S HO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