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카이」 키즈라인 출시

    keyhold
    |
    07.04.27조회수 8004
    Copy Link



    지에스지엠(회장 이진순 www.oceansky.co.kr)이 전개하는 주니어 트래디셔널 캐주얼 「오션스카이」가 이번 봄 상품부터 3~7세를 겨냥한 키즈 라인을 출시했다. 지금까지 「오션스카이」는 7~17세 주니어층을 적극 공략해 왔다. 이번 키즈 라인 출시는 주 구매고객의 의견이 기획에 반영된 케이스이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대리점주들이 「오션스카이」의 편안한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아동복을 원한다는 주부 고객들의 의견을 꾸준히 전해왔다”고 라인 확장의 배경을 밝혔다. 키즈 라인은 중소지역상권의 일부 매장에 선보인 후 테스트 결과에 따라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상품은 「오션스카이」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그대로 가져가면서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핑크와 그린, 스카이블루 등을 메인으로 사용한다. 데님을 중심으로 연계 코디가 가능한 상품들을 세트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 매장 역시 3~17세의 아동들을 위한 상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쇼핑 공간으로 고객 편의에 맞춰 리포지셔닝된다.

    한편 지에스지엠의 볼륨캐주얼 브랜드 「체이스컬트」는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을 집중 공략하는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캐주얼을 표방하며, 직장인이 오피스웨어나 주말의 다양한 모임과 외출 때 입기 좋은 로드 착장 아이템을 선보였다. 모노톤 컬러를 중심으로 한 모던 시크룩으로 「체이스컬트」의 주력 라인으로 키울 계획이다.

    문의(02)2140-4348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