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유료기사 / Contents Mall

이진윤의 도전 ‘씨쏘씬’ 화제

2018.01.12 | 이정민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25
  • 출처
  • 취재
  • 구성
  • 등록일
  • 판매가
  • 조회수
  • 패션비즈
  • 이정민 기자
  • 2Page
  • 2018.01.12
  • 3,300원
  • 325

콘텐츠 설명

망고패션어워즈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한국인들과 세계를 놀라게 한 이진윤! 그가 ‘씨쏘씬’으로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디자이너이자 대표인 그는 과거 코리아패션대상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과 서울벤처디자인 콘테스트 대상을 거머쥐며 디자이너로서는 국내외로 인정받은 한국 패션의 심벌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SEE SEW SEEN’은 이진윤 대표가 개발한 한국적 정서가 담긴 오간자를 활용하는 특수한 소재 기법에서 따온 네임이다. 이곳은 슈즈, 백을 포함한 액세서리와 수정과, 콩떡을 비롯한 먹거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컨템포러리 패션과 카페가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콘텐츠 목차

- 옷을 디자인하고 음식을 디자인하다
- 여운과 감동이 있는 패션쇼 이어 갈 것
- 이진윤 컬렉션과 씨쏘씬 분리해 차별화
- 리사이클로 아름다움 승화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