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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미어 레볼루션 「TFT」 탄생

2018.01.11 | 홍승해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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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승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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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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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설명

섬유의 보석 캐시미어, 가장 친환경적인 원료, 일본 시마세이키 홀가먼트 기계를 통한 혁신적인 생산, 패밀리 타깃에 6가지 단품만 생산하는 에이지리스 젠더리스 니트 브랜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는 최고, 상품을 담은 케이스는 심지어 락앤락 용기다. 참신하다 못해 도발적이라고나 할까?

TFT(대표 권오택)의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TFT」가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가격과 콘셉트로 탄생해 패션시장에 신선한 도전장을 던졌다. 24가지 컬러, 12가지 사이즈, 100% 캐시미어를 담았지만 가격만큼은 정직하다 못해 비현실적이다. 10만원대 초반에 자연에서 추출한 가장 정직한 캐시미어 브랜드를 만들어 낸 「TFT」는 획기적인 정책처럼 독특한 브랜딩도 이슈다.

콘텐츠 목차

- 섬유의 보석 캐시미어, 100% 친환경 공인 원료
- 이탈리아 피렌체 장인 도움으로 독창적 컬러를
- 佛 니트 디자인 전문기업 ‘리처드랜드’ 제휴
- 日 ‘다이아몬드피니싱’ 다나카 노하우 공급
- 「TFT」 근본, 접근 가능 럭셔리 브랜드 추구
- 중간 유통 없애고 소비자 직접 만나 ‘가격 파괴’
- O2O 서비스 + 모바일 앱 → 글로벌 · B2B 확대
- 경기 성남 공장 ~ 이토추상사 등 국내외 협업
- 홀가먼트 전문 기업 日 시마세이키
- 「TFT」 철학은?

<표>
- 「TFT」 브랜딩 요소
- 캐시미어 전문 「TFT 전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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